모든 지킬 만한 것 중에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잠언4장23절)
9월은 우리의 마음을 지키는 한 달이 되길 기도합니다.
우리는 새해나 새로운 달이 시작되면 새로운 결심을 하게 됩니다. 결심은 우리의 신앙과 삶이 성장하고 열매 맺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나님의 약병”이란 책의 저자“데릭 프린스(Derek Prince)는 영국인 부모 아래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철학 박사로서 교수직을 역임하였습니다. 그는 세계 2차 대전 중에 의무병으로 5년간을 복무했는데 처음에는 이집트에서, 그 다음에는 리비아에서, 마지막은 수단에서 복무하였습니다.
사막에서 근무는 무엇보다 모래와 태양의 뜨거운 열기에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3년 동안 중동에서 의무병 근무로 인한 피부병으로 치료와 근무를 하였습니다. 그는 치료를 하여도 나을 기미가 없이 남아프리카로 후송하여 입원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같은 피부 질환으로 고생했던 동료병사가“릴리안 예오만스(Lillan Yeomans)” 여의사가 저술한 “하늘로부터 치유”라는 소책자를 주는 것이었습니다. 불치병의 고통에서 하나님의 성경말씀을 읽으면서 불치병뿐 아니라 모든 것이 치유 되는 놀라운 기적을 체험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믿기지 않았지만 그도 병원의 입원기간에 성경을 읽기 시작하였습니다.
그가 성경을 3번 완독하였을 때에 피부 환부뿐 아니라 마음과 심령에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피부병이 치료될 것이 믿어질 뿐 아니라. “하나님은 살아 계시다”는 것이 믿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성경을 얼마나 많이 읽었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많이 헤어질 만큼 성경책을 읽고 또 읽었습니다. 그는 피부병이 완치되었을 뿐 아니라. 또한 “성령”을 체험하고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9월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먼저 마음을 지키십시오. 마음을 열고 말씀으로 풍성하게 하십시오.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나기 때문입니다.